경기교통공사, "‘소통과 협력으로 더 나은 교통서비스를"... 2024 임직원 워크숍 개최

-. 경기교통공사, ‘소통과 협력으로 더 나은 교통서비스를 만드는 경기교통공사’를 주제로 4.11(목)~12(금) 1박 2일간 2024년 임직원 워크숍 개최
-. 임직원 약 70명 참석한 가운데, 현수막 등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 워크숍 진행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교통공사(사장 민경선)가 YBM연수원(경기도 화성시 소재)에서 4월 11일(목)~12일(금) 이틀에 걸쳐 2024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소통과 협력으로 더 나은 교통서비스를 만드는 경기교통공사’를 주제로 부서 간 업무 장벽을 허물어 업무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업무 교류 활성화를 위한 팀 빌딩 프로그램, 신규직원 임용장 수여 및 소개, 소통 특강, 경기도사격테마파크 및 서해랑 케이블카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행사 과정에 현수막, 종이컵 등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 경영에 앞장섰다는 평이다.

 

민경선 경기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일상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다질 수 있었다.”며 “소통과 협력을 통해 경기교통공사가 만들어 갈 더 나은 교통서비스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삼일 경기교통공사 노사협의회 근로자대표는 “전 직원이 모여 소통할 기회를 마련해준 사측에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힐링하고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창출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