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이현재 하남시장, "케이부동산뉴스, 주요 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건강한 담론을 제시"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 축사]

 

 

반갑습니다. 하남시장 이현재입니다.

33만 하남시민과 함께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김교민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열정적으로 취재하시는 기자분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냅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공적인 관심사에 대하여 공익을 대변하고 취재ㆍ보도ㆍ논평 등을 통해 민주적 여론형성에 힘쓰고 계십니다.

 

특히 지방자치 행정에 대해 분석기사와 대안제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주요 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건강한 담론을 제시해오고 계십니다.

 

하남시 역시 ‘시민 중심 행정서비스 실현’이라는 시정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K-스타월드 조성사업 등 시정 핵심 전략사업 추진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킬 K-컬처의 중심지로 나아가는 여정에 케이부동산뉴스가 우리 하남시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남시장 이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