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가족 봉사활동으로 크리스마스 나눔 실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1일 산타,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연말 선물 전달해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 20일 연말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하는 가족 봉사활동 ‘봉사가 좋다! 오~ 마이 패밀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부모와 자녀, 부부, 형제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제과제빵 전문 강사의 지도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활동이 진행됐다. 가족 봉사자들은 생크림과 크리스마스 로고 장식, 딸기 등을 활용해 정성껏 케이크를 만들었고, 완성된 케이크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30명에게 전달됐다.

 

가족 봉사자들은 케이크를 만드는 과정에서 서로 아이디어를 나누고 협력하며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가족 봉사자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 됐다”라며 “케이크를 받은 아이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바쁜 주말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가족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로 만든 케이크가 아이들에게 사랑과 행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