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의정선교회, “성탄의 기쁨과 평강이 넘쳐나시길 축복합니다” 성탄감사예배

-. 경기도의회 의정선교회, ‘성탄감사예배’로 2023년 한 해 마무리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의정선교회(대표회장 박동찬 목사, 일산광림교회)는 20일 경기도의회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성탄감사예배를 진행했다.

 

 

이 날 예배에는 의정선교회 공동회장을 맡고 있는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총무 조광태 목사, 임다윗 목사, 송용현 목사, 민선기 목사, 김미엘 목사와 CTS기독교TV 미라클보이스, 이다혜 찬양사역자 및 경기도의회 김영기 의원, 이애형 의원, 김호겸 의원, 김선희 의원, 문병근 의원, 유영일 의원, 김철현 의원, 박진영 의원, 안명규 의원, 조미자 의원, 장윤정 의원, 김옥순 의원, 김현석 의원 등 도의회 공직자들과 오병권 경기도 제1부지사, 박민경 언론협력담당관 주무팀장 등 80여명이 함께했다.

 

 

성탄감사예배는 찬양사역자 미라클보이스와 이다혜 가수의 인도찬양으로 시작해 박동찬 목사님의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제목의 말씀이 이어졌다.

 

 

박동찬 목사님은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도의원들과 공직자들이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성탄의 은혜와 축복이 여러분 한분한분 위에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며 아기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성탄의 의미를 말씀으로 선포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의정선교회는 매 회기를 예배로 시작하며, 내일(21일) 예정된 2023년도 마지막회기인 ‘경기도의회 제372회 제5차 본회의’를 앞두고 성탄감사예배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