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안광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케이부동산뉴스, 지역의 가치를 발굴하고 공동체의 미래를 밝혀주는 언론으로써 계속 독자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합니다"

 

‘사람 중심, 민생 중심, 의회다운 의회’를 지향하는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안광률 위원장입니다.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방행정과 의정의 다리를 놓으며, 주민과 소통해 온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정확하고 깊이 있는 분석으로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해 온 케이부동산뉴스의 성장은 지역 언론의 품격과 가능성을 잘 보여주는 본보기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방정부와 지방의회의 정책 흐름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풀어내고, 다양한 목소리를 지면에 담아내는 편집 방향은 매우 인상 깊습니다.

 

앞으로도 케이부동산뉴스가 지역의 가치를 발굴하고 공동체의 미래를 밝혀주는 언론으로써 계속 독자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합니다.

 

본 의원 또한 도민 삶의 질 향상과 교육의 공공성 강화를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맡은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축하하며, 김교민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안광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