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경기도의 소식을 도민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달려오신 김두일 회장님을 비롯한 기자단 모든 분들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언론의 역할은 단순히 소식을 전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사회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길잡이가 되어야 합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은 지난 4년 동안 이러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경기도의 다양한 이야기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경기도의회는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마치고, 어떻게 하면 도민을 위해 살림을 더 잘 꾸려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2025년도 예산 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도민의 삶의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으며, 참여와 소통, 도민 중심의 의회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서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과정에서 경기도일간기자단 여러분들이 도민의 눈과 귀가 되어 따뜻한 응원과 객관적인 비판으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11대 경기도의회 후반기가 마무리될 때까지, 이 길에 언론인 여러분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기도일간기자단 창립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과 성과가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규창
경기도일간기자단 (2024.12.11. 기준)
김두일(회장 / 한스경제 경기본부장)
김교민(총무 / 케이부동산뉴스 대표)
박준혁(감사 / 시민프레스 대표)
이충원(YBC미디어그룹 대표)
서인호(미디어중부방송 본부장)
송길용(매일타임즈 대표)
이종식(디스커버리뉴스 경기본부 부국장)
김영식(뉴스로드 경기본부장)
최인철(뉴미디어타임즈 대표)
서재탁(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
공경진(뉴스영 본부장)
정은아(경기뉴스미디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