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방성환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 "공정한 보도, 건전한 비판, 올바른 대안 제시를 선도하는 케이부동산뉴스를 응원합니다."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 기념 축사

 

공정한 보도, 건전한 비판, 올바른 대안 제시를 선도하는 케이부동산뉴스를 응원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성남 출신 도의원 방성환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정치, 경제 및 국민 생활에 관한 사회적 이슈와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해주신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날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양질의 정보와 필요한 지식을 선별하는 것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미디어의 발달은 수많은 매체를 양산했지만, 공정한 언론을 찾는 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케이부동산뉴스의 활약이 참으로 반갑고, 고맙습니다.

 

그동안 케이부동산뉴스는 공정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 그리고 올바른 대안 제시를 선도하며 책임감 있는 언론의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경기도의회와 의정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경기도의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등 정책적 동반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주고 계십니다.

 

저도 경기도의원으로서, 케이부동산뉴스가 대변하는 주민과 현장의 목소리를 잘 듣고 문제 해결과 실효성 있는 정책 수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애독자로서 다양한 이슈를 발굴하고 올바른 공론에 앞장서는 케이부동산뉴스를 지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