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케이부동산뉴스, 진정한 자치분권과 투명한 행정이 뿌리내리는 데 큰 힘이 될 것"

 

부동산 산업의 진실을 바로 보고,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정직하게 담아낼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의와 공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귀사의 창간 취지는 오늘날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속에서 시민들의 올바른 판단과 선택을 돕는 중요한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특히 지방의회와 행정에 대한 감시와 분석을 통해 정책의 정당성과 공공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자 하는 귀사의 언론정신은, 진정한 자치분권과 투명한 행정이 뿌리내리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화성특례시 또한 시민의 삶을 중심에 두고, 정의롭고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 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길에 케이부동산뉴스가 함께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신뢰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랍니다.

 

귀사의 창간이 우리 사회의 공적 담론을 더욱 건강하게 하고, 부동산과 행정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로 공정한 사회를 여는 데 큰 기여를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5월 14일


화성특례시장 정명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