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행복나눔봉사단 직원 및 가족들 수원자원봉사센터에서 어버이날 카네이션 봉사활동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본부장 홍진선)의 직원들과 KB행복나눔 봉사단(회장 이광원)은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영화)와 기업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행사에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 보건복지위원회)이 참석하여 경기도의 어려운 환경을 여건을 가진 단체(복지센터 양로원, 장애인 시설등)가 많으니 서로 협력하여 봉사활동을 하자고 인사말을 나누었다.

 

 

4월 22일(토) 진행한 행사는 KB국민은행 직원 및 가족들, 수원시 자원봉사센터 직원 25명이 직접 손으로 카네이션제작 및 손편지를 작성하여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 하였고, 이에 앞서 KB국민은행 서수원지점(지점장 이성철)에서는 이 행사에 진행하는 모든 비용과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용하여 달라는 의미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한 기업사회공헌활동으로 만든 카네이션 및 손편지는 수원시 장안구에 소재하는 평화의 모후원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최영화 센터장과 KB국민은행 홍진선 본부장, 경기도청점 김정환 점장이 직접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KB국민은행 정자동종합금융센터 전명숙 지점장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카네이션을 만드는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의미있고, 행복한 큰 행사를 준비하여 지역사회를 위해서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했다.

 

  

이광원 KB행복나눔 봉사단 회장은 "앞으로 KB국민은행의 ESG를 실천하는 대표 봉사단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KB국민은행정자동 지역본부와 KB행복나눔 봉사단은 2022년도에 이어서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