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수산진흥원 , 온라인쇼핑몰 '마켓경기 2023'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 마켓경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예측 가능한 소비 시장을 만들어 농가의 소득 안정화 및 경기 농수산물 우수성 홍보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마켓경기(marketgg.co.kr)’에서 4월 14일부터 정기구독 사업을 시작했다.

 

정기구독이란? 신문이나 잡지를 구독하는 것처럼 일정 기간 구독료를 지불하고 상품,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경제활동을 일컫는다. 지정된 날짜에 주기적으로 해당 상품을 배달해주기 때문에 필요한 제품을 매번 사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국내에는 초반에는 화장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점점 생활용품, 홈쇼핑, 식음료, 명품의류 등으로 서비스 품목이 다양해지고 있다.

 

마켓경기 정기구독 상품 품목은 경기미, 축산(돼지, 소), 계란, 유제품, 김치 등으로 구성되어 혜택을 제공한다.

 

한 상품 당 8회 차까지 운영되며, 1회 차부터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회 차부터는 8,000원, 7회와 8회는 13,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정기구독 이용 고객은 기존 마켓경기에서 받았던 쿠폰과 할인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앞으로도 마켓경기 내 할인 판촉전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경기도 농특산물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