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김선교 국회의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당선… “뚝심과 실천으로 이기는 경기도 만들 것”

  • 등록 2025.07.16 17:34:14
크게보기

– “지방선거 승리 위한 현장 중심 정당 만들겠다”… 심재철 후보에 감사 인사도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국민의힘 김선교 국회의원(여주‧양평)이 7월 16일 경선 투표에서 최종 승리하며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으로 공식 선출됐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경기도당 강당에서 열린 경선 결과 발표 직후 수락 연설을 통해 “열정과 뚝심으로 지방선거 승리를 이끄는 새로운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선교 위원장은 “도민의 삶을 개선하고, 당원과 하나 되어 새로운 경기도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며 “내년 지방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당원과 도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지지에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실천하고 책임지는 정당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깨끗하고 공정한 경선을 끝까지 함께해 주신 심재철 후보님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며 상대 후보에 대한 예우도 잊지 않았다.

 

이번 경선은 중앙선관위 모바일 투표 시스템을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됐으며, 김선교 후보는 안정적 조직 운영과 실천력 있는 리더십을 앞세워 현역 의원의 강점을 부각한 반면, 심재철 후보는 공천 혁신과 개혁 노선을 전면에 내세우며 승부를 겨뤘다.

 

경선 결과는 김 후보의 승리로 귀결되며,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향후 지방선거 체제 전환과 조직 개편에 본격 착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