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최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 케이부동산뉴스의 기사는 도민의 목소리를 전해 듣는 창구였고, 의정활동의 나침판이 되기도 하였습니다."](http://www.kkmnews.com/data/photos/20250521/art_17480086279889_d63970.jpg)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최종현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취재현장에서 도민의 알권리를 위해 헌신과 노고를 아끼지 않아 주신 김교민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역언론은 풀뿌리 민주주의인 지방자치 발전의 초석입니다. 중앙언론이 소홀하기 쉬운 지역의 다양한 현안과 지역 주민들의 삶들을 지역 언론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지역언론을 통해 지역의 담론이 생성되고, 축적돼 지역사회의 이정표가 되기도 합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지난 4년 동안 헌신적인 취재 활동과 함께 경기도의회의 현안들을 다양한 관점으로 누구보다 발 빠르게 도민에게 소개하였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기사는 도민의 목소리를 전해 듣는 창구였고, 의정활동의 나침판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가 지난 4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의 소중하고 친근한 벗으로 앞으로 100년도 잘 이어가길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도 도민과 함께 케이부동산뉴스가 걸어가는 길을 응원하고 도민의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최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