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케이부동산뉴스, 지속 가능한 미래 향한 변화와 혁신의 밑거름으로”](http://www.kkmnews.com/data/photos/20250520/art_17474060281289_fb70b3.jpg)
반갑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장 김진경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의와 공정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올바른 정보를 전하기 위해 힘써 주시는 케이부동산뉴스 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집은 단순 투자 대상이 아닌, 삶이 녹아 있는 공간입니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깊이 새긴 무형의 가치는 돈으로 환산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기에 내 집 마련은 개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동력이자, 매개인 것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대표적인 부동산 전문 언론으로써, 진실한 정보를 바탕으로 건전한 부동산 담론을 형성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는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든든한 희망 사다리를 놓았습니다.
또한, 케이부동산뉴스는 경제 외에도 정치, 사회,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조명하며, 경기도민의 행복과 사회 발전을 위한 역할에도 사명을 다해주셨습니다.
여러분의 다양하고 심층적인 기획과 언론보도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마중물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미래를 내다보는 통찰력과 도민의 권익을 높이는 정보력을 발휘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부동산 전문 언론사로 더 크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경기도의회는 언론의 심층적이고, 균형 있는 보도에 귀 기울이며, 사회 안정과 도민 행복을 위한 새 길을 열어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25년 5월
경기도의회 의장 김 진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