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김미리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 "케이부동산뉴스, 다양한 정책제안을 통해 경기도의회가 도민의 열린공론장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방분권시대에 걸맞는 언론기관으로 성장"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 축사]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미리 위원장입니다.

 

지방분권시대 늘 따뜻한 경기도의 지역 소식들을 생생이 전해주던 「케이부동산뉴스」가 어느덧 창간 2주년을 맞았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언론의 역할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더욱이 이제는 지방화 시대를 맞이하여 그동안 중앙정치에 함몰되어온 정치가 이제는 생활정치, 지역주민을 위한 행정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이에 따라 지역주민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민의를 정확히 대변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은 더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창간 2주년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경기도의회와 경기도청, 경기도교육청의 최근 이슈를 정확히 분석하여 보도함으로서 도민의 여론 형성에 큰 기여를 해 주셨고, 다양한 정책제안을 통해 경기도의회가 도민의 열린공론장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방분권시대에 걸맞는 언론기관으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케이부동산뉴스」가 지역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의 현안 문제에 대해 진실을 바탕으로 바르게 보도·평론하는 경기도의 자랑이자 대표 언론사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하면서, 저 역시 교육행정위원장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학교, 가슴이 따뜻한 경기교육을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케이부동산뉴스」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정론보도의 메카로서 더 큰 성장을 이루시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 김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