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유영일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 "케이부동산뉴스, 도민과 함께하는 명품 언론사로 거듭나길"

[케이부동산뉴스 창간2주년 축사]

 

 

우선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그동안 국내 우수한 언론사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경기도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취재와 보도를 위해 노력하였으며 도민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 뚜렷한 신념으로 앞으로도 지방자치 현장의 소식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정보를 엄선해 독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도민의 알권리 실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는 최근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대규모 전세 사기로 인해 수원, 화성 등 도내 피해자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피해자 지원을 위해 ‘경기도 주택임차인 전세피해 지원 조례’를 개정해 공공임대주택 긴급 이사 지원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택임차인의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경기도 주택임차인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조례’를 제정해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를 지원하도록 하는 등 도민의 재산보호와 주택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이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정론직필의 케이부동산뉴스와 함께 사람중심 민생중심 경기도의회는 도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의 행복을 위해 한마음 한뜻이 되어 더 큰 비전을 경기도의회와 함께 펼쳐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 유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