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제4회 신사거리 상인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잔치' 개최

 


[케이부동산뉴스=김교민 기자] 지난 6월 30일(금) 신사거리 상인회에서 주관하고 강원도민회에서 후원한『제4회 신사거리 상인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잔치』에 시니어클럽 참여 어르신 40여분을 초청, 정성스럽고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의 연대와 따뜻한 관심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80대 고령의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로 항상 활기차고 건강하게 일자리사업에 참여했으면 하는 취지로 마련됐는데, 이현재 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강성삼 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 민주당 강병덕 전 하남시 지역위원장이 참석하여 참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하남시니어클럽 양우식 관장은 “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 관심을 가지고 초청해 주신 ‘신사거리 상인회’와 후원을 해 주신 ‘강원도민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참여 어르신들과 시니어클럽은 지역 활성화를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사거리상인회 박영자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일하고 계신 어르신에게 공경과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정성스럽게 식사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흥겹고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를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