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태극기 나눔 및 꽂이 설치 행사' 실시



[케이부동산뉴스=김교민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협의회와 팽성읍위원회는 2일 노와5리 행복마을에서 태극기 게양운동의 하나로 '태극기 나눔 및 꽂이 설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제68회 현충일을 앞두고 마련됐으며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 10여 명과 평택시협의회 위원들이 함께 모여 직접 스테인리스 꽂이를 설치하고 태극기를 나눠주며 주민들이 태극기 달기에 적극 동참하도록 격려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이종안 회장과 팽성읍 위원회 박성숙 위원장은 “현충일을 기념하여 행복마을에 직접 스테인리스 꽂이를 설치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주민들이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 될 수 있도록 태극기 달기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유종복 팽성읍장은 “직접 태극기 꽂이를 설치하면서 다시 한번 나라 사랑의 마음을 고취하고 주민들과 대면 인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뿌듯함을 느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시협의회와 팽성읍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태극기 달기 운동에 힘써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는 태극기 달기 캠페인뿐만 아니라 이웃사랑 고구마 심기, 어버이날 홀몸 어르신 배식 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꾸준히 이바지하고 있다.